아이오와 주립대가 애리조나 주립대와 빅 12 챔피언십에서 맞붙는 가운데, 최고의 대학 미식축구 소품 베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개 팀이 공동 1위를 차지한 이번 경기에는 많은 수학적 계산이 필요했습니다. TV 임원들은 프라임 감독과 콜로라도가 타이브레이크에서 패한 것을 보고 실망했을 것입니다.
애리조나 캠 스카테보가 이 게임의 테일러 스위프트이기 때문에 스타 파워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스카테보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이번 시즌 스카테보는 1,398야드에 247개의 캐리와 17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아이오와 주립대 애리조나 주립대 선수 소품 추천 4가지
1. 애리조나 주립 쿼터백 샘 리빗, 러싱 야드 24.5야드 이상 (-106)
아이오와 주립대는 제가 Chick-fil-A를 피하고 있는 것만큼이나 잘 방어해 왔습니다. 다시 말해,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사이클론즈는 경기당 173야드 이상을 허용하며 미국 9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빗은 첫 세 경기에서 40야드 이상을 질주하며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선 데블스 쿼터백은 시즌 마지막 달 동안 다리를 사용하는 활동이 훨씬 적었습니다. 애리조나 주립대가 스타 러닝백 캄 스카테보와 짝을 이루겠다는 레빗의 성급한 위협을 활용할 수 있을지 기대해 보세요.
레빗의 러싱 야드 소품은 아이오와 주립대와의 스포츠북 경기에서 24.5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이 포지션을 인수하여 연말연시 현금을 조금 더 벌 수 있습니다.
2. 아이오와 주립대 쿼터백 로코 벡트, 터치다운 패스 1.5회 이상 성공 (+102회)
사이클론즈 러싱 수비가 의심되는 가운데, 선 데블스의 패싱 수비는 경기당 215.5야드를 허용하며 5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아이오와 주립대 쿼터백 로코 벡트는 이번 시즌 7경기에서 두 번 이상 터치다운 패스를 던졌습니다.
애리조나 주립대는 러싱 야드 허용 순위에서 22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아이오와 주립대는 빅 12 챔피언십 벨트를 차지하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3. 애리조나 주립 RB 캠 스카테보, 첫 TD 득점 (+309)
캠 스캇테보는 이 게임에서 가장 큰 스타입니다. 그의 소품이 너무 부풀어서 모두가 스캇테보 기차를 타고 싶어합니다.
가장 가치 있는 스카테보 소품은 스타 플레이메이커가 첫 번째 터치다운을 성공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NCAA 축구 배당률에서 +300을 상회하는 수치입니다. 토토사이트
4. 아이오와 주립대 WR 제이든 히긴스, 1+ TD (+100) 득점
사이클론의 계획은 지나가는 공격에 의존하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와이드 리시버 제이든 히긴스는 아이오와 주립대의 가장 일관된 무기였습니다.
히긴스는 이번 시즌 TD와 2경기 연속 터치다운을 포함해 9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NCAAF 배당률에서 애리조나 주립대를 상대로 히긴스를 상대로 터치다운을 시도해 보세요.